유럽여행 - 파리

Pictures/Iam 2009. 11. 24. 21:45


생에 처음 유럽여행을 다녀왔다...
베낭여행이 아닌 패키지 여행이지만 재미있는 여행이었다.

파리에서는 날씨가 그리 좋지 않아서 약간 흐리게 나왔다..ㅠㅠ


에펠탑에 올라가서 세느강을 배경으로..ㅎㅎ

상제리제 거리에서 개선문을 찍다...
횡단보도 건너면서^^

세느강 유람선 여행중에 보이는 에펠탑을 한컷..ㅎㅎ

여기 전전생에 노닐던 베르사유궁전... 예전에는 작아보였는데..ㅎㅎ

이날은 파리에서보다 날씨가 참 맑았다...CPL 필터가 없는게 아쉬워..ㅠㅠ

루브르 박물관...뒤에는 미술책에 나오는...-_-;ㅋㅋ


모나리자 언니랑 사진한장 찰칵!!
언니 사진가 생각보다 작더라는..ㅎㅎ

밖에 나와서..멀리 보니는 개선문(?)
개선문을 본떠서 만든 모형 개선문이란다..ㅎㅎ

파리에서도 빠질수 없는 점프샷.... 세계적인 사진 포즈가 되겠군.ㅋㅋ